담당 업무
•
브랜드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소재 수급
•
SNS 피드 콘텐츠 기획 및 숏폼 영상 콘텐츠 기획
•
각 제품 USP 도출 및 고객 경험 메시지 기획
•
광고 성과에 따른 콘텐츠 성공/실패 사례 분석 및 개선
•
기획 및 제작된 콘텐츠 트래킹 및 모니터링
자격 요건
•
어도비 및 영상 편집 툴 사용 가능자 (프리미어, 애프터이펙트)
•
최신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
•
SNS 헤비 유저
•
경력 무관
우대 사항
•
미디어커머스 혹은 이커머스에서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
•
구매 전환 콘텐츠 제작 유경험자
입사 지원
채용 절차
1차 서류 전형 → 2차 면접 → 합격 발표 → 최종 입사 (수습기간 3개월)
- 포트폴리오 혹은 기술 경력서는 반드시 이력서와 함께 제출 해주세요.
-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 서류 원본에 한하여 서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으며 (전자우편, 채용 시스템 제외) 제출된 채용 서류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보관 및 파기 됩니다.